A Secret Weapon For 다낭 불건마
A Secret Weapon For 다낭 불건마
Blog Article
다낭 사쿠라는 일본풍 누루 마사지 전문점으로,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다낭 로컬 불건마 샵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연애까지 가능하며, 깨끗한 시설과 더불어 일본 특유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많은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곳입니다. 다낭 붐붐 업소 중에 가장 저렴한 업소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다낭 베안스파는 호텔급 시설을 갖춘 남성 전용 마사지 전문 업소로, 남성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낭 불건마입니다.
기본적인 마사지도 일정 수준 이상을 유지하며,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데 효과적입니다. 일반적인 마사지샵과 비교해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예약 문의는 아래 양식에 맞추어 아래 바로가기 사진을 눌러보셔서 문의해보시면 상담 도와드린다고 합니다.
다낭 청룡열차는 아로마 마사지 이후 마무리 서비스까지 가능한 다낭 불건마 업소입니다. 이 청룡열차의 유래는 마무리 서비스 이후 마치 청룡열차를 타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는 소문이 돌며 지어진 이름입니다.
청룡열차는 다나시티 호텔에서 팔라스 호텔로 이전한 업소니 옛날에 이용하신분은 참고하시는게 좋아요.
하월루는 핸플만 하는곳도 아니고 붐붐만 하는곳이 아닌 핸플코스하고 붐붐코스 모두 다 가능해요.
다낭에서 많이 유명하기도 하고 안에도 깨끗해서 많이 찾는 핸플샵중 하나입니다.
이제 그 마사지의 콘셉트 또한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또한 사람마다 원하는 불건마 마사지가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각 업소의 특징들을 잘 이해를 해주시고, 취향에 맞는 마사지 업소로 안내를 해드리는 다낭 불건마 가이드를 쭉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독창적인 시스템 덕분에 다낭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다낭에는 불건마 업소가 수십 개가 즐비해 있다보니 어떤 업소를 가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겁니다. 하지만 앞서 소개해드린 업소들은 각 업소마다 각양각색 뚜렷한 특징들이 있어 특히 인기가 많으니 아래 업소 별 주요 특징과 가격대를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 보세요!
하지만 단점으로 베트남은 사회주의 국가로 겉보기에는 알아보기 다낭 불건마 힘들어서 정보를 얻고 가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나마 베안스파처럼 한국사람이 가기에 부담이 없는 핸플샵중에 하나이며 손님 만족도로 보았을때 베안스파가 조금 더 높긴 했어요.
특이한게 누민가라오케 윗층에 위치해있으며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가씨들 외모가 좀 더 좋았어요.